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숙소 리뷰

예천 무인텔) 무인텔 K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예천 도청 신도시 근처에 있는

무인텔 

" 무인텔 K " 

입니다.

사실 근처라고 하기에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야간에 10분 정도 가야 해서..

 

 

카카오 지도상에는

K모텔로 나옵니다.

예천 천문 우주센터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무인텔입니다.

저희는 야놀자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하회마을에서 20분 거리입니다.

 

 

K 무인텔 들어가기 전 한 컷.

야간에 술 먹고 찍어서

그런지 ㅋㅋㅋㅋ

조금 많이 번졌습니다.

 

 

저희는 vip룸으로 잡았는데요.

vip 룸이라기보다는

예천 K 무인텔 202호라고 하는 게..

어쨌든 1 객실 1 차량인지라

주차하기 직전

주차장 문이 열렸을 때 한 컷.

와이프님의 주차실력이 

나날이 늘어가서 기부니 좋습니다 ㅋㅋㅋ

 

 

주차 후 객실로

올라가는 계단도 한 컷.

 

 

객실 문 열자마자 한 컷.

정말 깔끔해 보이죠.

사장님이 

청결에 엄청나게 

신경을 쓰시는지

객실이 정말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결벽증인 와이프님이

살면서 와 본 모텔 중 

가장 깔끔하다고 폭풍 칭찬을

하셨습니다 ㅋㅋㅋㅋ

 

 

와이프님이 

숙박업소에 가셔서

가장 신경 쓰시는

화장실도 한 컷.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머리카락 한 올 없어서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욕조에 있는

제트 스파.

작동이 됩니다.

와이프와 정말 많은

숙박 업소를 돌아다녔지만

제트 스파가 되는 

욕조를 본 적이 없는데

연애 6년 만에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호텔 말고 모텔 중에서요..

 

 

화이트 톤의

정말 깔끔한

침실도 한 컷.

 

 

어메니티도 한 컷.

특이하게 어메니티 중에

실리콘 돌기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습니다..

 

 

다음날 아침

눈을 떠서 

창문을 열고 한 컷.

푸릇푸릇한 뒷산 뷰가 있습니다.

닫으면 거울처럼

실내가 보이는데

열어보니 이렇네요.

 

한 줄 평 :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도청 신도시, 안동 하회마을 근처 숙소. 

 

와이프님 피셜

살면서 다녀 본 숙박 업소 중

가장 깔끔하고 깨끗해서

집에서 자는 느낌이라

너무 좋으셨다고 합니다.

천장이 거울로 돼있긴 하던데

저희는 잘 모르고 

코 골면서 잠만 잘 자버렸습니다..

어쨌든 안동 하회 마을 근처

깔끔하고 깨끗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예천 K 무인텔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