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봉담 놀이방 있는 식당) 본가 왕뼈 감자탕(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8. 13.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봉담 읍사무소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특이하게 쭈꾸미 볶음과 감자탕을 같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바로

" 본가 쭈꾸미 & 왕뼈 감자탕 "

입니다.

 

봉담 읍사무소와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가게 내부에 아이들 키즈카페가 있는 것이 이 곳의 큰 강점입니다.

수원에서 멀지 않아, 차 타고 15분 정도만 나와도 되는데 가게 내부에 키즈 카페까지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본가 쭈꾸미, 본가 왕뼈 감자탕.

입구는 다르지만 들어가면 한 곳입니다 ㅋㅋ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계산할 때 주차 처리도 해주시니 편하게 차 가지고 이용하세요~

 

cctv 녹화중

신발 분실 조심하라는 안내문구가 입구에 붙어있고요~

 

내부 1

 

내부 2

가게 내부도 굉장히 크더라고요.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쾌적하니 좋았답니다.

키즈 카페 먼저 보여드릴게요.

 

키즈카페 1

10세 이상 이용불가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아이들 놀이방이 꽤 커 보이죠?

 

키즈카페 2

 

키즈카페 2

 

키즈카페 3

 

키즈카페 4

사진으로 한 장에 다 안담길만큼 크더라고요.

아마 요 리뷰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신 분들이 대부분 부모님들이실 것 같아,

음식보다는 아이들 키즈카페를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이제 메뉴판부터 시작해서 음식점 리뷰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본가 쭈꾸미&왕뼈감자탕 메뉴판.

저희는 불고기 쭈꾸미로 주문했습니다.

 

전체

음식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빨랐는데요.

쭈꾸미와 기본찬들이 같이 세팅되어서 하나씩 근접으로 찍어봤습니다.

 

주먹밥

아이들 먹일 겸 주문했던 주먹밥.

 

반찬 1

김, 날치알, 동치미, 김치.

 

반찬 2

아이들 때문인지 계란 후라이까지 주시더라고요.

아이들은 계란 후라이에 날치알 주먹밥만 먹고 키즈 카페로 뛰어가고 ㅋㅋ

어른들은 쭈꾸미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불고기 쭈꾸미

그냥 쭈꾸미 볶음이 아니라 불고기 쭈꾸미입니다.

먹어보니 친구네 부부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큰 키즈카페는 둘째치고 맛이 정말 괜찮았어요!!

매번 집 근처 감자탕집, 삼겹살집만 가야 한다고 찡찡대더니 이런 곳을 찾아놨더라고요 ㅋㅋㅋ

수원 근교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을 검색하다 찾았는데 키즈카페도 그렇고 맛도 너무 좋아서 단골이 되어버렸다네요.

 

볶음밥

쭈꾸미 볶음 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도 한 상 거하게 볶아서 먹고, 나왔습니다.

친구네 부부와 속초 여행을 갔다가 호우 경보가 뜨는 바람에 아침도 급하게 먹고 출발해서 배도 너무 고프고

아이들을 데리고 점심부터 감자탕집 아니면 삼겹살을 먹어야 하나.. 하고 고민하던 찰나에 본인들이 아껴둔

맛집이라고 소개를 받아 다녀왔는데요.

쭈꾸미 볶음 자체도 정말 맛있었고, 볶음밥은 기가 막히더라고요 ㅋㅋㅋ

 

한 줄 평 : 큰 키즈카페가 있어 아이들은 자기들끼리 잘 놀고 음식 맛도 꿀리지 않는 봉담 맛집 인정합니다.

 

지금까지 봉담 아이들 동반 식당, 봉담 키즈카페 식당, 수원 아이들 동반 식당, 수원 키즈카페 식당, 

봉담 쭈꾸미 볶음 맛집, 봉담 감자탕 맛집. 본가 쭈꾸미&왕뼈 감자탕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