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인도 음식 전문점) 아주대 난[Naan]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9. 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주대 삼거리에 위치한 인도음식 전문점 난(Naan) 입니다.

개인적으로 인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한 번씩 먹으러 다니는데요.

맛은 있지만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분에서 조금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죠.

제가 기가 막힌 곳을 찾았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아주대학교 앞에 위치한 난입니다. 

이미 아주대 맛집, 우만동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ㅋㅋ

 

우만동 571-2

아직 지도 첨부가 잘 안되네요..

우만동 571-2에 위치하고 있으니 네비 찍으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건물 전경

아주대 서브웨이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창문으로 봐도 이국적인 느낌이 폴폴 나죠?

 

아주대 난 전화번호

전화번호와 간략한 음식 소개가 적혀있는 1층 광고판.

난 아주대점 전화번호는 031-254-1090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게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면 겉에서 봤던 것처럼 이국적인 느낌이 그대로 나더라고요 ㅋㅋ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가게 입구에서 주방이 보이는 오픈 키친인데, 주방은 마침 인테리어가 올 화이트라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게 바로 보여서 좋았어요.

 

01
가게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음식점보다는 카페 같아요 ㅋㅋ

 

012345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 2인 + 사모사 + 탄두리 치킨 반마리 주했어요.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오전 11시 ~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메뉴인데요.

샐러드, 피클, 플레인 라씨, 밥, 버터 치킨 커리, 치킨 스테이크, 버터 난 1장 = 9,900원의 미친 가성비 세트입니다.

 

잔이 고급진 느낌이 나기에 한 컷..

물 잔을 와인잔 같은 잔으로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신기해서 한 컷.. 앞의 원통형 모양은 물티슈인데요.

저 조그만 그릇에 물을 살짝 부으면 물을 먹고 덩치가 불어나서 저희가 아는 물티슈가 됩니다.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

음식을 카트에 담아서 가져다 주셨어서 모든 음식이 같이 나오는데, 우선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입니다.

샐러드 + 플레인 라씨 + 밥 + 버터 치킨 커리 + 피클 이 한 쟁반에 나옵니다.

 

버터 난

여기에 버터 난까지 추가되면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가 다 나온 거예요.

난 크기가 엄청나게 큰데요.

 

난 크기 비교

옆에 메뉴판 정도의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갤럭시 s9+ 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01

저희가 추가한 사모사도 한 컷!

삼각형 만두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안에 소는 고구마에 고기가 섞여 있던 것 같아요.

칠리소스가 함께 나와서 칠리소스에 찍어 드셔도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커리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

 

탄두리 치킨 반 마리

커리 말고 인도음식 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음식!

탄두리 치킨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져 뻑뻑한 듯 야들야들한 맛이 정말 좋은데요.

이미 시킨 게 많아 저희는 탄두리 치킨 반 마리만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전체샷

전체 샷입니다.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 2인 + 사모사 + 탄두리 치킨 반 마리.. 딱 보기에도 양이 너무 많죠?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아요.

두 분이서 가신다면 스페셜 런치 탈리 세트 1인 + 탄두리 치킨 한 마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우만동에 위치한 인도 음식 전문점 난(Naan)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색다른 음식이 먹고 싶다면, 인도 음식을 좋아한다면,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아주대 인도 음식 전문점 난(Naan)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