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돼지 부속) 북문 뒷고기(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내돈 내산 음식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래도 내 집이 생기다 보니 나가서 먹기가 아까워지고, 코로나까지 겹쳐 돌아다니기가 힘들다 보니..

음식점 투어 하기가 힘드네요 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북문에 위치한 돼지부속 고깃집 

" 북문 뒷고기 " 

입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분명 상호명은 북문 뒷고기인데, 네비 상으로는 돼지천하라고 검색하셔야 나옵니다..

거북시장 입구로 들어가셔서 1자로 쭉 가싣보면 북문 뒷고기라는 간판이 바로 보입니다~~

 

간판

분명 상호명은 북문 뒷고기인데.. 희한하네요 ㅋㅋㅋ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안 쪽으로 단체용 테이블들이 있어 그렇게 좁지도 않아요.

실내 포장마차 느낌이 폴폴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

 

0123
메뉴판

가게 메뉴판입니다.

보통 살모듬과 부속모듬을 많이 시키신다고 하더라고요.

살모듬에는 갈매기살, 항정살, 뒷목살, 볼살, 턱밑살, 돈설 의 다양한 부위가 1인분 300g 으로 나오고요.

부속모듬은 오소리 감투, 껍데기, 유통, 돈설, 염통 의 다양한 부위가 마찬가지로 1인분 300g 에 나옵니다.

저렴하게 다양한 부위를 맛 볼 수 있는 가성비 메뉴가 주력이고, 원하는 부위만 골라 주문할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뒷고기 2인분, 항정살 1인분을 시켰는데요.

 

연탄불!

요렇게 연탄불을 가운데 놔주시고 콩나물 무침, 무생채,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

샐러드가 특이하게 파채와 다른 채소가 나오는데, 무슨 풀인지는 모르겠지만 간장 양념과 버무려져 있으니

새콤 씁쓸한게 입맛을 엄청 돋우는 맛이었습니다!

 

상 세팅

요렇게까지 나오면 테이블 기본 세팅이 모두 나왔습니다.

고기가 저렴하다 보니 기본 세팅이 좀 단촐하네요..

 

고기

고기 양이 보이시나요?

저게 3인분입니다..  불판 위에 올라간 양도 꽤 많은데 먹고 먹어도 줄지가 않더라고요 ㅋㅋㅋ

 

고기2

조금 멀리서 한 컷!

고기 양 보이시죠? 대박이었습니다.

 

간만에 외식하는데 집 근처에서 요런 대박 가성비의 돼지 부속집을 찾으니 넘 행복하더라고요 ㅋㅋㅋ

삼겹살, 오겹살 등등도 좋지만 전 부속들의 특이한 식감들이 너무 좋아서 종종 찾아먹으러 다니는데

요렇게 가성비 좋은 집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 줄 평 : 가성비 대박의 돼지부속집.

 

지금까지 수원 돼지부속집, 수원 돼지부속 맛집, 북문 뒷고기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