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막창 맛집) 태영생막창 북문점(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9. 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 태영 생막창 영화점 "

입니다.

정자동에 위치한 태영 생막창을 워낙 좋아했는데, 요게 체인점인 줄은 이제야 알았네요 ㅋㅋ

 

북문 태영생막창 주소

요새 이상하게 티스토리 장소 첨부가 잘 안되네요..

덕분에 스크린샷으로 대신합니다..

 

태영 생막창 영화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283-1, 전화번호는 031-258-4614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가게 전경

간판부터 옛날 간판이라 맛집의 스멜이 슬금슬금 납니다 ㅋㅋ

 

가게 내부

저희가 갔을 때는 저희가 첫 손님(!)이라 저희밖에 손님이 없었는데, 먹고 있으니 어느새 자리들이 차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사진으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홍보자료

태영 생막창 홍보자료가 벽에 붙어 있기에 한 컷 .. ㅋㅋㅋ

 

메뉴판

태영생막창 영화점의 메뉴판입니다.

막창만 있는 건 아니고, 삼겹살, 차돌박이, 닭발 등등 다른 메뉴도 있고요.

제가 가장 좋았던 점은 식사류에 잔치국수, 물냉면, 된장찌개, 라면 요렇게 식사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고깃집을 가면 고기 먹고, 된찌에 밥 먹고, 냉면까지 먹어야 고깃집에서 잘 먹었다~ 하는 스타일이라 ㅋㅋ

식사류 많은 고깃집은 항상 마음에 드네요.

 

01234
기본 반찬

기본찬으로 나오는 찌개&계란찜&부추&양념들입니다.

찌개는 김치찌개가 아니고 김칫국 같은 느낌이었는데 적당히 칼칼해서 맛있더라고 용.

 

01
막창 2인분 등장~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막창이 나오는데, 서비스로 돼지껍데기와 감자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껍데기 서비스는 태영 생막창 어디를 가든 공통인 것 같아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

저희는 우선 막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전체샷

막창이 불판에 세팅되고난 뒤의 전체 샷입니다.

괜찮죠? 막창도 커서 좋더라고용~~

 

01
노릇노릇~~ 익어가는 막창

노릇하게 익은 막창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지금 사진만 다시 봐도 입맛을 돋구네요..

 

노릇노릇~ 익은 막창2

위에 슬라이드에도 보이지만 슬라이드를 안 보고 내리신 분들을 위해서 ㅋㅋㅋ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잔치국수

막창만 먹고 나가기에는 아쉬워서 시켜본 잔치국수!

양도 많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멸치 향이 나는 멸치국수를 안좋아하는데, 국물에서 멸치향이 전혀 안 나서 좋았어요.

멸치 향은 안 나지만 국물은 엄청나게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물냉면

따뜻한 걸 먹었으니 입가심으로 찬 것도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시켜본 물냉면! 제가 좋아하는 얇은 면이라 더 좋았어요.

맛도 있었고요!!

하지만 가서 잔치국수&물냉면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잔치국수를 추천드릴게요 ㅋㅋㅋ

 

한 줄 평 : 역시나 맛있다. 노릇 쫄깃한 막창에 술이 술술술~ 잔치국수도 숨겨진 존맛탱이니 꼭! 드셔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수원 북문에 위치한 막창 맛집, 잔치국수 맛집, 태영 생막창 영화점이었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