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강화도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10. 2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맛을 담은 강된장입니다.

얼마 전 강화 루지를 타러 갔다가 찾게 된 곳입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전화번호와 주소입니다.

네비에 맛을 담은 강된장 이라고만 치셔도 찾아가실 수 있어요~~

 

간판

구불구불한 시골길을 쭉 따라가다보면 요 간판이 보이면서 도착이구나! 하고 알 수 있습니다 ㅋㅋ

주차장이 넓으니 마음에 드는 곳에 주차를 하시고 가게 앞으로 가시면~

 

가게 입구

정원처럼 꾸며진 마당이 있고, 가게 입구까지 돌 길이 나있더라고요~

 

조미료 사용 노~~

조미료 사용 NO~~

요새는 집에서 밥을 해먹어도 조미료를 안 넣기가 힘든데, 이 곳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맛이 있겠어..? 싶어 한 컷!

 

체온 측정 안내

코로나 시국이다보니 가게 입구에 체온 측정기를 설치해 놓으셨더라고요.

들어가기 전에 체온 체크해주는 센스 ~~ 아시쥬?

 

01
가게 내부

테이블 수가 굉장히 넉넉했지만, 맛집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저희는 15분 정도 대기 후에 들어갔네요.

 

메뉴판1

안내해주신 자리에 착석하니 요런 메뉴판을 주셨는데요.

세트 메뉴가 있고, 단품 메뉴가 있으니 취향껏 시키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커플 세트로 주문했어요!

 

메뉴판2

테이블에 깔려있던 메뉴 안내문.

사진으로 볼 수 있어 어떤 메뉴를 시킬지 고민을 조금 덜어주었어요 ㅋㅋ

 

기본찬

개인적으로는 목이버섯 볶음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강된장과 동치미

우렁 강된장과 동치미~

동치미 무 색이 너무 예쁘더라고용!

 

한우 궁중 떡볶이

커플세트에 나오는 궁중 떡볶이입니다!

간이 세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조금 심심하게 먹는 편인데, 저희 입맛에 과하지 않은 짭조롬함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커플세트

드디어 나온 커플세트 전체 샷!

하단에 있는 비빔밥은 육회비빔밥이에요.

 

반찬 셀프바

반찬을 먹다가 모자라면 야채 셀프바 옆에 반찬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어요!

 

야채 셀프바

물론 야채도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고요~

 

012
디저트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에 있던 디저트들.

마카롱, 엿, 아이스크림 등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안 먹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가신 분들은 하나씩 드시고 가시더라고요 ㅋㅋ

 

한 줄 평 : 가성비 괜찮은 건강한 맛의 밥집

 

지금까지 강화도 맛을 담은 강된장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