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애슐리 퀸즈(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가 자주 다니던 뉴코아 아울렛 애슐리가 애슐리 퀸즈로 업그레이드됐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봤습니다.

 

뉴코아 아울렛 동수원점 8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뀐 정문

기존 애슐리에서 애슐리 퀸즈로 간판도 바뀌었고요~

 

0123

외부에서 바라본 실내는 많이 바뀐 것 같지는 않아보이더라고용~

 

01

대기 명부와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고용!

 

01

파스타들은 기존 애슐리 그대로였던 것 같고~

 

012345

아시안 비스트로 역시 기존과 별 다른 건 보이지 않았어요 ㅋㅋ

 

01234

시즌마다 달라지는 메뉴들 역시 기존 그대로인 듯?

 

01234567

한식 메뉴들은 좀 다양해진 느낌이라 좋았어요!

 

012

수프&국물류도 더 다양해진 것 같았고요.

 

01

라이브 누들이 재정비된 듯?

쌀국수, 짬뽕, 우동 중에 원하는 것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셋 다 먹어본 결과

셋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짬뽕이 젤 맛있었고요.

 

01234

그리고 스시바가 신설된 것 같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있어서 넘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

 

피자들도 뭔가 메뉴가 업그레이드된 것 같은 느낌?

피자몰에서 나올 법한 피자들이 있더라고용.

 

01234567

디저트 부분은 워낙 애슐리가 잘되어있다 보니 사진만 올릴게요.

 

에이드도 4종으로 늘어난 느낌!

원래 4종이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ㅋㅋㅋ 

깔라만시와 와인 홍차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한 줄 평을 남겨보자면!

 

한 줄 평 : 기존 애슐리보단 뭔가 업그레이드된 느낌이 나긴 하나, 큰 차이는 모르겠음.

 

어쨌든 나쁘진 않았어요.

런치가 아니고 디너 때 갔으면 좀 아까웠을 것 같긴 하지만요 ㅋㅋㅋ

애슐리 정책이 바뀌어 생일 쿠폰이라던지 하는 소소한 이벤트가 사라진건 아쉽지만, 그래도 가끔 부페 생각이 나면

애슐리로 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애슐리 퀸즈 동수원점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