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호매실동 놀이터 있는 숯불갈비집) 선달네(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8. 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호매실동에 위치한 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고깃집.

" 선달네 "

입니다.

 

삼익 아파트 뒤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 찾아갈 때는 좀 힘들더라고요 ㅋㅋ

 

입구 사진.

선달네 입구.

여러 배너들이 서서 호객행위를 하고 있네요 ㅋㅋ

그중에서 눈에 띄는 배너들만 찍어봤습니다.

 

배너 1

12주년 고객 감사 행사 중인데요.

돼지갈비 3인 주문 시 1인 추가, 포장 시 3인 추가, 생삼겹살 3인 주문 시 1인 추가 행사 중입니다.

 

배너2

숯불갈비집답게 다양한 밑반찬들이 깔린다고 하는데, 직접 확인해볼게요~

요런 배너들과 광고판들을 뒤로하고 일단 들어가 보겠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널찍한 실내가 마음에 드네요.

테이블도 많고~ 좌식이 아닌 착식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 놀이방.

제목에도 쓰여있듯 어린이 놀이터 역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친구네 아이들과 함께 온 자리다 보니 아무래도 어른들이 밥을 먹을 동안 아이들이 놀 곳이 필요했는데,

놀이터가 있으니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호매실동에서 놀이터 있는 식당을 찾다 보니 매번 감자탕만 먹었는데, 감동이었습니다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뭔가 이것저것 많네요 ㅋㅋ

 

포장 판매용 메뉴판.

포장 판매용 메뉴판입니다.

혹시 선달네 포장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는 법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법이 후항마다 붙어있습니다.

보통 굽는 방법과 다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희는 생삼겹 3+1을 주문했는데요.

고기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고기 나온 직후 사진.

고기 때깔이 꽤 괜찮죠?

밑반찬과 함께 고기를 준비해주시는데, 요 사진이 기본 고기 주문 시 나오는 고기 양입니다.

1인분에 삼겹살 1줄인가 싶은데, 고기 두께가 좋아서 어른 3명 + 아이 2명 먹는데 충분하더라고요.

반찬 사진들을 올려드릴 텐데, 12가지의 반찬이 나오는지 한 번 세어보세요 ㅋㅋ

 

전체 사진

12가지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기름장+쌈장까지 해서 12가지인가..?

 

된찌만 추가~

위 사진엔 안 보이지만, 된장찌개도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불판에 올라간 삼겹살 근접샷.

불판이 꽤 큰데, 삼겹 2줄이 올라가니 가득 차네요 ㅋㅋㅋ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고기양이 절대 적지 않습니다.

 

대표 사진.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중~

친구네 아이들과 함께 밥을 먹어야 하다 보니 일반 음식점을 가기는 힘들어서 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곳을 가게 되었는데, 고기 양과 질도 괜찮더라고요~~

 

한 줄 평과 함께 오늘  리뷰는 마치도록 할게요.

 

한 줄 평 : 호매실동에 거주 중인 아이 부모님들 중 감자탕에 지치신 분들에게 추천.

 

지금까지 수원 호매실동 아이 놀이방 있는 숯불갈비집, 선달네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