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봉담 백반 정식집) 담지헌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by 김상래 2019.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점은 봉담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담지헌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종종 다니시는 마방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마방 식구분들과 종종 다니시던 곳이라고 하셔서 한 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근처를 지나다니긴 했지만 바로 옆에 주유소가 있어 주유소인 줄 알고 지나친 적이 많았는데 어제 처음 가본 후기 작성합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기리 424-4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근처에는 수원여자대학교 해란캠퍼스와 봉담 패션아울렛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사진은 깜박하고 못 찍어서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백반과 청국장, 제육정식, 버섯돼지지개, 불고기정식이 기본 메뉴고요. 삼겹살과 왕돼지갈비는 예약을 해야 먹을 수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백반을 시켰기 때문에 백반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가정식 백반의 심장이라 할 수 있죠. 반찬들입니다. 저희가 간 날은 무생채, 멸치 볶음, 잡채, 총각 김치, 계란말이, 나물 무침 6종이 나왔는데요. 앞에 ' 가정식 ' 이라는 말이 붙어서 그런지 정말 집에서 엄마가 차려준 것 같은 반찬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반찬같은 경우는 사장님께 추가 리필 요청하면 더 갖다주셔서 좋았습니다.

백반에 국 종류가 빠질 수 없죠. 저희는 미역국을 받았는데요. 반찬 6종과 미역국, 공깃밥까지 받아 먹고나니 정말 집에서 차려 주는 한 상 같아서 좋았답니다. 전체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전체 반찬들이 나오면 백반 정식의 모든 메뉴가 나온 건데요. 7,000원에 가정식 백반을 먹을 수 있다니 참 가성비 맛집이죠? 요새는 집에서 밥을 먹어도 간단하게 국 하나, 밥 한 공기, 김치 이렇게 꺼내서 먹는데 간만에 어릴 적 밖에서 놀고 들어가면 엄마가 차려주시던 밥상이 생각나는 가게였습니다. 오늘 작성한 담지헌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