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해외 식당 리뷰

오사카 도톤보리 쿠시카츠) 신세카이 잇토쿠

by 김상래 2024. 1. 12.
반응형

저번 오사카 점보라멘에 이어

이번에 리뷰해 볼 곳은

도톤보리 한 복판에 있는

이미 유명한 도톤보리 쿠시카츠집!

 

" 신세카이 잇토쿠 도톤보리점 "

" 新世界串カツいっとく道頓堀店 "

 

입니다.

 

 

1 Chome-6-4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월 : 11:00 ~ 00:00

화~토 : 11:00 ~ 01:00

 

지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정말 도톤보리 한가운데 있어요.

뒤로는 미나미호리.

도톤보리 江이 지나고요.

 

 

좀 부담스러울 정도로

커다란 빌리켄이 있어서 ㅋㅋ

찾기 쉽습니다.

인근에 있는

다루마 쿠시카츠 역시

요렇게 큰 간판들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랜드마크랄까..

입구에 있는 웃는 조각상은

빌리켄이라고 하는데

발바닥을 만지고 소원을 빌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하네용.

 

 

매장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과 

음식 모형들.

대충 요렇게 나오는구나..

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세카이 잇토쿠 1층.

1층이 휑하길래

엥.. 했는데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1층은 웬만하면

비워두는 것 같더라고요.

 

 

닷찌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인원이 3명이라

(같이 간 1명은 독감에 걸려

점보라멘 먹고 하루종일

숙소에서 잠만 잤습니다 ㅋㅋㅋ)

테이블이 더 편할 것 같더라고요.

일단 안내해 주는 대로

2층으로 이동.

 

 

2층 자리에 앉으니

바로 뒤 유리창으로 보이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저 관람차가 꽤 유명하던데

와이프의 거부로

타보지는 못했습니다..

 

 

가게 전경과 함께 찍힌

낮부터 한 잔 하러 오신

일본인 아재들 ㅋㅋ

 

 

요렇게 몇 테이블 정도가

한 방에 있고

또 다른 쪽 방에 

테이블들이 세팅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당..

 

 

신세카이 잇토쿠 메뉴판.

벽면 메뉴판에는 

일본어, 영어, 한글로 

이름이 적혀있어요.

 

 

근데 그냥 키오스크에서

한글 메뉴판으로

바꿀 수 있음 ㅋㅋㅋㅋ

감성은 중요하니까 한 컷..

 

 

요렇게 기본 화면에서

한글로 바꾸면 되고

쿠시카츠, 튀김, 샐러드, 철판구이

등등등 다양하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점보라멘을 먹은 지

1시간여밖에 안 지난 관계로

셋이 쿠시카츠 세트 하나를

주문해 봤어요..

 

 

기본찬으로 양배추.

양념이 짭짤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다이어트할 때 

한창 먹었었는데

양배추는 질리지가 않네요.

 

 

주문한 생맥주가 나오고..

크기 비교를 위해 한 컷.

비교한 핸드폰은

와이프의 아이폰 15입니다.

 

 

쿠시카츠 10개 세트에

몇 개 더 추가한 모습.

배를 채울 요량이 아니라

술과 함께 즐길

안주가 필요했는데

아주 굿굿굿!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에

하이볼과 맥주를 먹으니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튀김 사이즈가 크진 않은데

금액대비 아주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한 줄 평 : 오사카 도톤보리의 명물 쿠시카츠집!

 

도톤보리 내에 

늦게까지 영업하는 가게들이

많지 않은데

그중 하나라서

야간 도톤보리에서

좀 늦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신세카이 잇토쿠 도톤보리점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