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해외 식당 리뷰

오사카 로컬 노포 이자카야) チーフの居酒屋(치프의 선술집)

by 김상래 2024. 1. 15.
반응형

가게 앞에서 한 컷..낭만 치사량..!

안녕하세요.

저번 쿠시카츠

신세카이 잇토쿠에 이어

소개해드릴 곳은

아는 사람만 아는

오사카 나니와구의 

무뚝뚝하지만 부드러운

경상도 아저씨 스타일의

츤데레 아저씨 셰프가 운영하는

" チーフの居酒屋 "

" 치프의 선술집 "

입니다.

 

 

츠텐카쿠 인근에 있어요!

 

1 Chome-5-20,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9:00 ~ 03:00

 

저희 숙소인 텐노지에서는

조금 걸어왔어야 했지만

그것도 한 20분 정도?

인근에 있는

니시나리는 들어가지 않게 

조심하시고..

 

 

가게 앞에서 감성 넘치는

일행 사진도 한 컷..!

근처에 로컬 가게들에서는

정말 현지인들의 감성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ㅋㅋ

 

 

주택가 한가운데 있는

요렇게 생긴 간판을 

찾으셨다면

치프의 선술집에

맞게 찾아오셨습니다!

 

 

가게 메뉴판!

전에 다녀가신

한국분이 

어느 정도 번역해두셨더라고요!

아주 감사합니다~

그래도 구글 번역기로 

사진 찍어가며 번역하거나

그냥 아무거나 골라 시켜도

진짜 맛있어요..!

 

 

가게 벽면에 

빼곡하게 적혀있는

이미 다녀간 분들의 

사인 ㅋㅋㅋ

요렇게 적어둘 수 있게

사장님이 펜도 주셔용..

 

 

가게는 좀 좁고,

다찌석밖에 없지만

사장님과 대화도 가능하고요!

(파파고의 힘을 빌려서.. ㅋㅋ)

주문한 요리를

직접 눈앞에서 해주시는 광경이

참 인상 깊었어요.

 

 

오늘의 사시미에 사용될

필렛들..!

미리 준비하셔서

요렇게 냉장고에서

숙성시키고 계시더라고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해 봤던

오늘의 수프!

생선이 들어간 된장국..!

 

 

오늘의 사시미도 한 접시.

고등어 시메사바가 

녹진하고 

감칠맛도 기가 막혔습니다..

다른 사시미들도

엄청나게 부드럽고 감칠맛이..!

소금에 찍어먹은 도미는

진짜 미친 맛이었어요 ㅋㅋㅋ

 

 

요건 토마토에 올리브오일

그리고 연유였나 

치즈였나가 올라갔는데

전 사시미에 미쳐버려서

맛은 못 보고.. ㅋㅋㅋ

사진만 찍었습니다.

와이프 피셜 개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같이 간 일행이 주문한

낫또!

평소에 낫또를 즐기는 형인데

본토의 낫또는 정말 맛있다며

극찬을 하면서 먹더라고요.

제 입맛엔..

그냥 그랬습니다 ㅋㅋㅋ

 

 

진짜 부드럽고 고소했던

우나기!

장어구이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가면 사시미와 함께

꼭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장님의 자신작!

치즈두부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

요것도 꼭 드셔보세요.

 

 

춘천 GD, 대구 BTS, 수원 트와이스도

다녀간 오사카 로컬 맛집 이자카야..!

저희도 질 수 없어서

수원 유아인, 수원 CL,

본오동 간판, 인덕원 류승룡까지

기록을 남겨두고 왔습니다 ㅋㅋㅋ

 

 

실상은 오수근 외 따까리 셋..

ㅋㅋㅋㅋㅋ

김민근 모임원 3명 + 특별 게스트 1명.

정말 맛있었고

특히 일본 특유의 감성이 뿜뿜..

사장님도 과묵하지만

물어보면 대답도 잘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현지 노포 식당이고,

일본에서는 아직까지

매점 내 흡연이 자유로운 분위기라

사장님도 한 번씩 

담배를 태우셨는데

저희는 네 명 모두 흡연자라..

덕분에 아주 편했습니다.

조금 껄끄러우신 분들은

로컬 식당보다는 

도톤보리 번화가 쪽에 있는

관광 식당들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지 감성을 느끼기엔 최고의 가게였습니다.

 

한 줄 평 : 오사카에 다시 간다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 존맛탱 오사카 로컬 노포 이자카야!

 

지금까지 오사카 현지 이자카야 추천, 

오사카 로컬 노포,

" チーフ の居酒屋 ", 치프의 이자카야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