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해외 식당 리뷰

오사카 센니치마에 로컬 실내 포차) じゃんぼ総本店 ジャンボ酒場 千日前店(점보 사카바 센니치마에점) 후기

by 김상래 2024.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도톤보리와는 조금 떨어진

'센니치마에'에 있는

로컬 실내 포차

 

" じゃんぼ総本店

ジャンボ酒場

千日前店 "

 

"점보 본점 

 점보 술집

 센니치마에점 "

입니다.

이름이 참 긴데

점보 사카바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Osaka, Chuo Ward,

Sennichimae,

2 Chome 9-6

24시 영업

 

 

점보 사카바 전경

센니치마에를 한참

돌아다니면서 

먹을만한 술집을 찾던 중에

대부분 23시 정도면

문을 닫더라고요..

열려 있어 급하게 들어간 점보 사카바 ㅋㅋ

 

 

가게 앞에서는

타코야끼와

오코노미야끼를 굽느라

한창이더라고요.

 

점보 사카야 메뉴판.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양은 적은 편이고요.

이것저것 시켜서

맛보기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현지분들이 90% 정도

한국분들이 10%

늦은 시간인데도

인근에서 늦게까지 하는

술집이 거진 여기뿐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일단 가라아게!

그리고 생맥과 하이볼.

궁금했던 니혼슈도 주문.

니혼슈는 도쿠리로..

 

 

기대했던 오코노미야끼.

진짜 맛있었습니다..

일행들 다 대만족 한 맛!

 

 

とん平焼き (돈페이 야끼)

탕수육 같은 

고기튀김 위에

오코노미야끼 소스가 올라가요.

느끼한 듯 담백해서

술과 궁합이 좋았어요.

 

 

ベーコンエッグ(베이컨에그)

하울정식으로 유명한

후라이+베이컨 ㅋㅋㅋ

메뉴판을 보자마자

시켜야겠다! 했습니다 ㅋㅋ

안주 나오는 텀이 있어

하이볼만 주구장창 먹다 보니

안주는 여기까지네요 ㅋㅋ

그래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게 앞에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고요.

누가 봐도 일본이구나..!

하는 간판 덕분에 ㅋㅋㅋ

 

한 줄 평 : 양은 적지만 저렴하고 이것저것

먹어보기 좋은 센니치마에의 실내포차!

 

지금까지

오사카 센니치마에 로컬 포차

도톤보리 근처 로컬 실내 포차

 

점보 사카바

센니치마에점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