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해외 식당 리뷰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카마쿠라 후기

by 김상래 2024.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오사카에서 유명한

라면 3 대장 중

저번 이치란 라멘에 이은

카마쿠라입니다.

 

도톤보리 안에 있기도 하고

이치란 라멘 바로 맞은편이라

찾기 쉬운 편이에요!

 

Osaka, Chuo Ward, Dotonboroi,

1 chome-7-3

월~목 10:00 ~ 익일 07:30

금~일 0900 ~ 익일 08:30

운영시간은 거의 24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도 새벽에 방문했어요!

 

사진 출처 : 구글맵

며칠 전 리뷰했던

점보 사카바에서 

엄청나게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들렀다 보니 

가게 전경 사진을 깜박했더라고요 ㅋㅋㅋ

급하게 구글맵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가게 외부에 있던

메뉴판.

고명들을 추가할 수 있는 게

엄청 신기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한글로

주문이 가능하니까!

걱정 마세요~~

 

 

새벽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현지 분들이 대부분이셨고요.

 

 

정말 눈앞에서

조리 모습을 볼 수 있는

완전한 오픈주방..

 

 

젊은 요리사분이

고명을 올려주는 모습도

한 컷..

 

 

파 추가를 안 한 라멘.

기본 라멘은 이런 느낌.

 

 

차슈와 파 추가!

일행이 많다 보니

다양하게 시도해 봤습니다 ㅋㅋ

 

 

파만 추가.

국물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찾아보니 

이치란은 돼지 육수

카마쿠라는 닭육수라고 하네요.

어쩐지 깔끔하고 개운한

해장되는 맛..!

기가 막혔습니다 ㅋㅋ

 

한 줄 평 : 오사카 현지분들이

새벽에 찾는 오사카 라멘 3 대장.

 

지금까지 오사카 현지인 라멘집,

카마쿠라 도톤보리점,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