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율전동 고기 맛집) 찬이네 주먹고기(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6. 1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율전동 고기 맛집 찬이네 주먹 고기입니다.

수원에서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고깃집 중 하나인데요.

 

율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에 적힌 최고급 한돈 전문점이라는 말이 눈에 띄네요.

몇 번을 갔어도 못 봤었는데 ㅋㅋㅋ 저 말 그대로 고기질이 정말 좋습니다.

 

가게내부.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항상 사람들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찬이네 주먹고기 메뉴판

고기 가격이 적힌 메뉴판입니다. 100g당 가격이 나와있어요.

 

찬이네 주먹고기 메뉴판2

추가 메뉴에 라면, 냉모밀, 김치국밥 등의 식사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밀, 김치국밥 둘 다 맛있어요 ㅋㅋ

 

당일 도축된 고기만을 가져온다는 사장님의 약속. 

그래서 그런지 항상 고기질이 좋더라고용.

 

고기 먹는 팁.

소금에 먹어보고, 콩가루에 먹어보고, 명이나물+고추냉이에 먹어보고, 갈치속젓에 먹어보고, 상추쌈에 먹어보고~

사장님이 적어주신 고기 먹는 팁 ㅋㅋ

 

 

기본찬은 요렇게 고정으로 나옵니다.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 순두부찌개.

요것만 나와도 소주 한 병은 거뜬히 들어가는 맛!

 

저희는 삼겹 1인, 항정 1인, 갈매기 1인을 시켰는데요. 

때깔만 봐도 고기질이 엄청 좋아 보이죠?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들 ㅋㅋ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하니 이쁘게 찍으라며 사장님이 잘라주시기 전에 찍게 해 주신 사진 ㅋㅋ

 

자른 고기사진.

찬이네 주먹 고기는 사장님이 고기를 잘라주시는 고깃집인데요.

고기 굽는 스킬이 정말 남다르셔서 고기 구울 줄 모르는 분들도 맛있게 익은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 이쁘게 찍으라며 사장님이 익혀주신 고기들 ㅋㅋ

노릇노릇한 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글 작성하는 지금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ㅋㅋ

 

이게 가브리살이었던 것 같은데, 확실하지가 않네요.

위에 3인을 다 먹고 추가로 시킨 고기 ㅋㅋㅋ 

 

후식으로 시킨 냉모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너무 맛있어요.

국밥도 뜨끈하고 정말 맛있게 나오는데, 냉모밀도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여름엔 냉모밀, 추울 땐 국밥이 진심 존맛탱구리..

 

 한 줄 평 : 가격은 좀 있지만, 고기질과 맛은 수원 고깃집들 중 최상위.

 

팁 : 사장님께 멜젓을 달라고하면 내주시는데 소주 살짝 타서 불판 위에서 보글 끓인 후에 고기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정말.. 크~~ 대박이에요.

 

한 달에 한 번은 가는 것 같은데 매번 갈 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몇 안 되는 수원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수원 고깃집 추천, 수원 고기 맛집, 찬이네 주먹 고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