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갈비집) 낙원갈비 북수원점(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6. 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기를 시키면 샤브샤브&돌게장이 무한 리필되는 낙원 갈비인데요.

그중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낙원 갈비 북수원입니다.

 

1번 국도 수원-서울 방면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옆 건물엔 명륜 진사 갈비 파장점이 위치하고 있어, 미묘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가게 앞에 3대 정도 주차할 자리가 있긴 한데, 입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이 따로 없는줄 알고 앞에 주차했는데 나중에 나갈 때 보니 주차장이 여유롭더라고요..

 

요렇게 8대 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장이 있으니 괜히 가게 앞에 주차한다고 고생하지 마시고!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하세요.

 

5월 29일에 오픈해서 런치메뉴 이벤트 중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입간판도 찍어봤습니다.

 

런치 이벤트와 문베어 브루잉에서 나온 금강산, 백두산, 한라산 2+1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입간판  구경 좀 하고  들어가기 직전에 찍은  간판 샷.

 

낙원 갈비 파장점 영업시간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낙원 갈비집 메뉴판. 

사진이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릴게요.

낙원 갈비집 메뉴판입니다.

 

갈비 250g : 15,000원

치맛살 180g : 15,000원

생 갈비살 180g : 15,000원

양념 갈비살 180g : 15,000원

꽃 갈비살 150g : 23,000원

 

저흰 생 갈비살 1인, 양념 갈비살 1인 주문했어요.

섞어서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주류 가격

수제 맥주도 판매하고 있는 게 독특했어요.

저흰 오늘은 술은 패스.. ㅋㅋㅋㅋ

 

가시기 전에 네이버로 예약하시고 가시면 레드락 생맥주 한 잔이 무료 제공되고,

리뷰를 남기시면 1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니 가시기 전 무료 생맥 이용권 한 장 받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낙원 갈비집에서 고기 맛있게 먹는 팁이라고 테이블에 붙어있던 안내문

 

테이블에 적혀있는 샤브샤브로 김치볶음밥 만드는 팁.

 

고기를 주문하자마자 세팅된 기본 테이블.

우측에 있는 건 기름받이 통인데요. 테이블이 빠질 때 바로 바꿔주지는 않더라고요.

어차피 기름만 받는 통이라 어느 정도 테이블 회전이 된 후에 바꿔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셀프바 1

 

셀프바 2

 

셀프바 3

 

셀프바 4

 

셀프바 5

 

셀프바 6

무료 샤브샤브와 돌게장 무한리필이 세일즈 포인트인 가게답게

웬만한 샤브샤브집보다 더 많은 셀프바의 야채들과 샤브샤브 재료들이 눈에 띄었어요.

돌게장은 인기가 워낙 많아서 금방금방 소진되었는데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위생 장갑, 머리끈, 핸드폰 거치대들도 셀프바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돌게장이라고 완전 작은 사이즈는 아니더라고요.

제 손바닥 반절 정도 되는 사이즈예요.

보통 돌게장 정식집에서 나오는 게 크기가 그 반절 정도니까 큰 편이에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생 갈빗살과 양념 갈비살 등장!
양념 갈빗살은 조금 신기한 양념이 되어 있더라고요. 

생긴 걸로만 봐서는 돌게장 내장을 위에 뿌린 듯한? 그런 비주얼이었어요 ㅋㅋㅋㅋ

 

고기가 불판에 올라가고 ~~

 

 

요렇게 노릇노릇 익어가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고기까지 세팅된 테이블.

샤브샤브& 돌게장& 소갈비의 맛이 없으려야 없을 수가 없는 꿀 조합!!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사장님이 쥐어주신 쿠폰~

저희가 오픈날에 가서 받은 것 같은데요.

레드락 생맥주 한 잔 무료쿠폰과 5,000원 할인권입니다 ㅋㅋㅋ 

받았으니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

 

고기만 먹고 끝이 아니고 ~ 사장님이 지하엔 카페가 있으니 커피 한 잔 하고 가시라고 하여 내려와 본 지하 카페

테이블도 많고 밝은 조명이라 그냥 카페 느낌이 나더라고용.

 

카페 무료 아이스크림

 

카페 무료 뻥튀기

 

카페 무료 커피

커피, 아이스크림, 뻥튀기가 무료로 제공돼요.

고기도 그렇게 비싼 느낌이 아니었는데 커피와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나가려니까 이득 본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ㅋㅋ

 

한 줄 평 : 고기 맛은 평범하지만 무한리필 돌게장과 샤브샤브가 모든 것을 감싸주는 가성비 최고의 갈빗집!

 

오늘은 파장동에 새로 생긴 낙원 갈빗집 북수원점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