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파장동 숯불 갈비) 봉이 김선달 숯불촌(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6. 1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파장동에 위치한 숯불 갈비집 봉이 김선달 숯불촌입니다.

파장 사거리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만석 아파트 반대편 동신아파트에서 1번국도로 빠지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꽤 크지만 구석에 있어서 걸어다니면서 보는 게 아니고 차를 타고 가면서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덕분에 파장사거리를 엄청 돌아다녔지만 저희도 최근에 발견해서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다른 메뉴는 적당한 가격인 것 같고요.

양념 돼지갈비 250g에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돼지갈비가 주력 메뉴인것 같아 저희는 돼지갈비 2인으로 주문했어요.

 

점심 특선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겉으로 보기에도 넓어보였는데 실내가 생각보다 굉장히 크더라고요.

파장동에 위치한 고깃집 중에 가장 크지 않나 싶습니다.

저희가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몇 테이블 없어서 좀 한가해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고깃집이면 있는 야채 셀프코너입니다 ㅋㅋㅋ

쌈장, 양배추, 참기름, 마늘 등등이 준비되어 있고요.

 

요렇게가 돼지갈비 2인입니다. 

하단 좌측부터 배추김치, 가지 무침, 동치미, 상추 무침, 참깨 드레싱 양상추 샐러드, 콩나물 무침, 껍데기입니다.

고기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익기 전 사진만 찍어놓고 후루룩 먹어서.. 익은 후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

사진 상단에 보이는 3조각은 돼지 껍질인데요.

맛보기 용으로 조금 주셨는데, 추가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냉면이 일반 / 후식으로 나뉘어 있는데, 후식 물냉면은 3천 원

후식 비냉은 4천 원, 된장찌개 + 공깃밥은 3천 원이니 참고하세요~~

가격에 비해 맛이 괜찮더라고요. 테이블이 많다 보니 가족모임이나 단체 식사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봉이 김선달 숯불촌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