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파장동 치킨집) 코리안 숯불바베큐(내 돈으로 먹고온) 후기

by 김상래 2020.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파장동에 위치한 코리안 숯불바베큐입니다.

어릴 땐 집 주변에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새는 찾아보기 힘든 체인이 돼버렸어요.

코리안 숯불 바베큐 하면 기름기가 쫙 빠진 야들야들한 맛이 일품이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파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입니다. 옛날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ㅋㅋㅋ

혹시 코리안 바베큐 파장점 전화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031) 248-9298이니 참고하세요~~

실내 보여드릴게요.

 

실내 1

 

실내 2

실내도 뭔가 옛날 호프집 느낌이라 정감 가더라고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1

 

메뉴판 2

 

메뉴판3

 

메뉴판 4

 

메뉴판 5

 

메뉴판 6

 

메뉴판 7

 

예전엔 메뉴가 요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간만에 가니 엄청나게 많아졌네요.

저희는 순살 반반 바베큐에 떡사리를 추가했어요!

 

기본 안주로 내주신 계란 후라이~ 노른자가 반숙이라 좋았어요 ㅋㅋㅋ

반주하기 전에 위장 보호용으로 너무 좋더라고용~~

 

옛날 느낌 그대로 양배추 샐러드에 치킨무가 기본찬으로 나오면 테이블 세팅 끝~

치킨을 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넘 맛있어 보이죠?

저희는 순살 바베큐 반반(데리야끼/소금구이)으로 주문했는데요.

떡도 치즈/ 고구마/ 단호박 세 가지 맛이 있어요.

씹으면 맛에 따른 앙꼬가 들어있어서 넘 맛있더라고요..

 

먹다 보니 어릴 적 부모님이 야식으로 시켜주셨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너무 좋았어요.

기름기 쫙 빠진 닭다릿살도 너무 맛있었고요.

오늘 저녁은 간만에 추억의 맛! 한 번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코리안 숯불바베큐 파장점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