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파장동 일식 코스 요리) 류가 리뷰

by 김상래 2019.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파장동에서 소문난 고급 일식 요리 전문점 류가 입니다.

처음 도전했다가 생선이 예약이 끝나 예약 손님만 받는다고 하시기에 발걸음을 돌렸다가 재도전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위치부터 보여드릴게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근방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첫 장부터 시작해서 좌르륵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메뉴판 보여드렸어요. 메뉴판 장 수가 몇 장 되길래 촤르륵 찍어버렸습니다 ㅋㅋ

저희는 상단 메뉴 중에 디너 A세트로 먹었는데요. 

디너 A세트는 샐러드, 막회, 해초쌈, 간장새우, 모둠 사시미, 일품요리 2개, 튀김, 탕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품요리는 찜 요리, 구운 생선, 야끼 우동 세 가지 중 2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찜과 구운 생선으로 골랐구요.

식기부터 보여드릴게요.

식기는 그냥 이쁘길래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일식집 느낌나고 좋지 않나요?

 

 

 

기본 세팅도 좌르륵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나온답니다. 사진만으로는 잘 모르실까봐 적어드리자면. 
기본세팅 = 죽, 해초무침, 간장새우, 김(구운 김 x), 양파무침, 연두부 이렇게 나옵니다. 

기본세팅 전체 샷도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나온답니다. 이렇게 나온 아이들과 천천히 녹색병을 마시고 있으면 사시미가 나오는데요.

사진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죠. 실제로 드셔보셔도 정말 맛있습니다.

회 밑에 깔려 있는 동그란 판은 무인데요. 대나무 위에 무를 올린 후 그 위에 올려주시더라고요.

전체 샷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나온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초밥도 나오고요~ 아까 골랐던 일품요리 중 찜 요리와 구운 생선, 튀김이 나오는데요.

좌르륵 보여드리고 전체샷 보여드릴게요.

이번엔 전체샷 보여드릴게요.

이렇게까지만 먹어도 저는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끝낼 순 없기에 ㅋㅋㅋ

탕 요리를 먹기 전까진 끝낼 수 없쥬.

이렇게 매운탕이 나오고 마무리가 됩니다. 튀김까지 먹고 부른 배로도 탕이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더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맛은 있지만 나오는 속도나 양이 너무 찔끔찔끔이라 조금씩 먹다가 배가 불러 밥 먹은 것 같지 않은 느낌 때문에 개인적으로 코스요리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류가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가족 식사나 회식, 데이트 할 때 분위기 좋은 일식 집으로 정말 좋네요. 

오늘 류가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