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고깃집 추천) 차돌풍(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by 김상래 2020.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음식점은 율전동에서 핫한 고깃집 차돌풍입니다.

차돌풍은 차돌박이와 우삼겹을 메인으로 한 고깃집인데요.

오픈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 가볼까 말까 매번 주저하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성균관대 수원캠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춘천닭갈비도 오래된 엄청난 맛집인데, 옆집은 조만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성대 수원캠의 웬만한 음식점들은 먹자골목 쪽에 밀집되어 있어 찾기도 편하실거에요.

주차는 하기 힘드니 고가도로 밑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 겁니다 ㅋㅋ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가장 앞에는 이렇게 우삼 한마리 세트와 차돌 한마리 세트가 적혀있는데요.

소고기 600g에 3만원대라니 넘 저렴하죠? 한 장씩 좌르륵 보여드릴게요.

가기 전에 참고하시라고 메뉴판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사이드 메뉴에는 몇 가지 빠진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아마 성대점 한정인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X표시 되어있는 사이드 메뉴는 성대점에서만 사라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마지막 장에는 맛있게 먹는 꿀팁이 있는데요. 국수에 먹는 분은 못봤지만 많은 테이블이 초밥 밥을 시켜서 많이들 초밥으로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된장찌개를 먹고 배불러서 도전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맛있게 먹는 꿀팁인 것 같습니다. 실내 사진도 한 장 찍어봤는데요.

사장님 얼굴이 살짝 나오기에 .. 살짝 가렸습니다. 사진 상으로는 비어보이는데 우측으로 테이블 한 줄 더 있어요.

저희가 조금 이르게 가서 저희가 앉아있던 첫 번째 줄과 두 번째 줄은 거의 빈 상태였는데 저희가 먹는 도중에 사람들이 점점 차기 시작하더니 나중엔 거의 만석이 되더라고요. 점심 장사도 한다고 하시니까 밥 때를 약간 피해가시는게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것같네요. 이제 기다리시던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요게 기본 세팅입니다. 조명이 주황빛이라 그런지 와사비가 좀 누렇게 나오긴 했네요 ㅋㅋㅋ

파채와 숙주, 양파, 겉절이가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기본세팅과 함께 고깃집에 빠질수 없죠?

차돌 된장찌개도 한 그릇 시켰습니다 ㅋㅋㅋ 보여드릴게요.

이렇게까지하면 밥 먹을 준비는 끝~ 하고 고기가 나오기 전까지 간단히 반주를 즐기고 있으려고했는데요.

기본 세팅이 나오고 제가 화장실 다녀온 새에 고기가 나왔더라고요. 저희는 차돌 세트를 시켰는데요.

기다리셨을 고기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차돌 한 판과 나머지 고기가 나옵니다. 제가 잠깐 화장실 간 사이에 고기를 아마 추가한 것 같은데요.

차돌세트는 차돌+고기 2종이기 때문에 저희 그릇보다는 하단 부채, 토시, 꽃살 중 한 뭉치가 덜 나올 것으로 생각돼요.

참고 부탁드릴게요~

고기들도 근접으로해서 때깔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차돌 세트의 중심. 차돌박이 입니다.

아마 부채살, 토시살, 꽃살 인 것 같아요. 전체샷으로 한 번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하면 저희가 주문한 차돌세트+꽃살 이 모두 준비가 되었습니다. 위에 근접샷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질도 좋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은 편이라 저희는 셋이 가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양. 

이래서 주변을 지나다니면서 흘깃흘깃 보면 항상 사람이 많았나 봐요.

저희는 정말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소고기가 생각날 때 저렴하고 맛있는 차돌풍 어떠세요?

 

지금까지 성대 수원캠 소고기 맛집, 차돌풍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