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호매실 포장 전문 횟집) 찬란수산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by 김상래 2019.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점은 호매실 홈플러스 앞에 위치한 포장 전문 횟집 찬란 수산입니다. 친구가 근처에 살아 같이 저녁을 먹으려고 하던 중 포장 전문 횟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보고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100세 찬란수산 인 것 같은데, 간판에는 활어 회 직판장이라고만 적혀 있어 인터넷으로는 찾기가 힘들고요. 호매실 홈플러스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실제로 갔을 때는 바로 눈에 확 띈답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찬란수산이라고 검색하면 안떠서 위치한 상가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지도 상으로도 바로 보이시죠? 그냥 홈플러스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도 보여드릴게요.

 

전화번호가 잘 보여서 좋네요. 전화걸기 편하게 올려드릴게요 ㅋㅋ

031)298-9868 로 예약 미리 해두시면 편하실 거에요. 메뉴가 대충 보이기는 하는데 메뉴판 사진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가격이 정말 착하죠? 광어 1인분 만 원, 참돔도 1kg 35,000 원 등등 지금 제 철인 대방어와 숭어도 있네요.

저희는 우럭 15,000원, 숭어 15,000원, 매운탕 재료, 개불 6마리를 시켰어요. 회 사진 보여드리기 전에 가게 내부 사진 좀 더 보여드릴게요. 가게는 단촐하게 있더라고요.

 

메뉴판 아래에 석화도 이렇게 포장되어 있고요.

 

저렇게 도마가 안 쪽에 있어 수족관에서 바로 꺼내온 후 저기서 손질하셔서 주시더라고요.

 

 

 

요게 저희가 시킨 우럭 15,000원, 숭어 15,000원 총 30,000원 짜리 회입니다. 사실 저와 여자친구가 다니는 곳보단 양이 적긴 하지만 동네 횟집치고는 가격이 저렴해서 이 정도만 되어도 괜찮은 정도 양이라고 생각해요. 저희가 다니는 곳이 시장 안에 위치한 곳이라 많이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요. 전체샷 보여드릴게요.

 

개불과 회입니다. 개불이 6마리 치고는 양이 좀 적어보여서 전화로 문의를 드렸는데 6마리 양이 맞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 요즘 개불 값이 비싼가봐요. 혹시 개불 좋아하시는 분들 우연히라도 글을 보게 되시면 적당량인지 댓글 한 번만 부탁드려요. 몸 속의 물이 빠지면서 양이 많이 준다고는 하는데 제가 개불을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서 적정량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엄청 좋았습니다. 쫄깃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매운탕 거리는 완전 혜자로 주셔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방어 대가리, 광어 대가리, 서더리와 팽이버섯, 대파, 무 조금, 양념장 이렇게 주셨는데 좀 끓이고 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진은 밥 먹느라 바빠 깜빡했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가서 먹는 식당이 아니고 포장 전문 횟집이다 보니 리뷰 글이 흡족하게 나오진 않네요.. 아! 배달은 안됩니다.

 

여튼 오늘 작성한 파장동 포장 전문 횟집, 100세 찬란 수산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글 작성하면서 제가 카카오 지도에도 등록해달라고 요청은 했는데 언제쯤 될 지는 모르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