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관광지 리뷰

파주 리퍼브샵) 올랜드 올소 리퍼브샵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4. 26.
반응형

* 아무 대가 없이 제가 다녀온 느낌대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파주 위치한 리퍼브샵, 올랜드 올소 리퍼브샵입니다.

혹시 리퍼브가 무슨 뜻인지 알고계신가요? 전 블로그 이웃분이 올리신 글을 보고 리퍼브샵이란 곳을 처음 알았는데요. 

다음 백과에서 먼저 검색해봤습니다.

 

리퍼브란?

판매장에 전시되었거나, 고장 또는 흠이 있어 소비자가 반품한 것을 다시 고치고 손질하여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일. 또는 그런 상품

 

출처 : https://dic.daum.net/word/view.do?wordid=kkw000503094&supid=kku010295668


중고 상품과는 다르게 판매장에 전시되었거나, 소비자에게 배송되었다가 반품된 상품들, 상품에 스크래치, 흠집 등이 생긴 제품, 신품과 중고 사이에 위치한 상품들을 리퍼브 상품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특이하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카카오 네비에는 올소 리퍼브샵 보다는 파주 올랜드 아울렛을 검색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올소 리퍼브샵을 찍고 가다가 고속도로 출구로 역주행할 뻔 했거든요 ..

 

저희가 방문한 곳은 여기인데요. 제 생각보다는 작았어요. 그래도 내부에는 이것저것 볼만한 것들이 있더라고요.

 

두유 24개입

두유 24개입이 7,000원! 사실 싼 편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저희는 음식보다는 더 내부에 있는 가전 및 기타 상품들을 위주로 봐서요..

 

에어 프라이어&전기 그릴
가습기
평창 올림픽 상품들이 유독 많더라고요
안마기들
애견 용품들
정말 유독 많던 평창 올림픽 굿즈들
여성 속옷 및 여성복들도 판매합니다..
심지어는 신발까지!
프라이팬&거치대
용기, 컵, 비데까지!
양말 및 위생용품도 판매
정말 이것저것 많이 판매한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종류는 다양했지만 제품 수량은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믹서기와 안마기를 눈여겨봤는데요.

 

38,000원짜리 닥터웰 안마기를 30,000원에 판매. 하지만 인터넷 구매가 더 저렴하다 ㅠㅠ 

 

메디하임 안마기는 35,000원에 판매. 인터넷 무료배송 최저가 역시 35,000원!

 

라스텔라 단화도 16,000원! 요건 저렴쓰~~

팀버랜드 워커도 있더라고용 .. ㅋㅋㅋ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가 구매한 믹서기

요건 저희가 구매한 믹서긴데요.

용기에 기스가 난 제품이긴 한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최저가 48,000원 하지만 올소에서는 19,000원!

냉큼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요런 보물들이 하나씩 숨어있어서 다들 가는 건가 싶더라고요!

 

상단 및 중단에 있는 문제의 기스부.. 티도 잘 안나죠? ㅋㅋㅋ

매장이 크진 않지만 하나씩 저렴한 상품들이 있어서 그걸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하긴 했어요.

 

총평 :  바람 쐴 겸 가시는 건 추천드리지만, 올소 매장 때문에 파주까지 가시는 건 비추천합니다..


바람 쐴 겸 득템하러 이번 주말엔 파주에 위치한 리퍼브 매장, 올소 리퍼브 방문은 어떠세요?

오늘 작성한 파주 올랜드, 올소 리퍼브샵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