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관광지 리뷰

곤지암 구제 옷창고) 로드무역(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곤지암에 있는 구제 옷 창고 로드 무역입니다.

 

곤지암 건업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지도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외진 곳에 있어용 ㅋㅋ 

 

간판0

로드 무역 간판 전경입니다.

저희가 간 날은 하늘이 정말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간판보다 뒤에 하늘이 더 눈에 띄네용.

 

안내문

입구에 붙어있는 안내문.

버스 시간표, 가격표, 이벤트 문구가 있는데 보통 구매하게 되는 행거에 달린 제품들은 1kg에 15,000원이에요.

안내문 옆 냉장고에 있는 음료와 과자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힘들땐 간식 먹으며 쉬시다가 돌아다니시면 좋아용~~

로드 무역은 크게 3구역으로 여성복, 남성복, 브랜드샵으로 나뉘는데요.

 

여성복 구역

이곳은 여성복 구간입니다. 

남성복이 1도 없이 여성복만 모여있는 구간이에요.

저 멀리 보이는 문이 입구고요.

사진은 남성복 쪽 창고에서 찍은 사진인데 굉장히 크죠!

 

중간 지점

중간중간 요렇게 바구니, 다라이에 옷이 한가득 담겨있습니다.

여기도 파는 제품이니 구석구석 잘 뒤져보셔야 해요.

 

남성복

남성복 구역입니다.

하지만 절반 정도는 여성복.. 

로드 무역 자체가 남성복보다는 여성복이 굉장히 많았어요.

우측에 보이는 출구로 나가면~

 

브랜드관

요렇게 브랜드관 컨테이너가 따로 있는데요.

이곳은 가죽 재킷, 브랜드 옷들을 따로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크게 살만한 제품은 없었어요 ㅠㅠ

오히려 본관 쪽이 건질만한 아이템들이 훨씬 많았네용..

 

구제 옷에 개의치 않으시는 여성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남성복은 별로 추천드리진 않고요..

남성복은 크게 재킷, 청바지, 맨투맨 요 정도만 있어서 건질만한 아이템은 없었는데,

여성복 쪽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옷들이 전시되어 있어 저는 자켓 하나 사서 나올 때

여자 친구는 이동용 행거에 한가득 옷을 담아오더라고요 ㅋㅋㅋㅋ

 

한 줄 평 : 여성분들끼리, 이색 데이트로 방문하신다면 시간 순삭 할만한 공간 추천. 남자끼리는 비추..

 

지금까지 곤지암 구제 옷 창고 로드 무역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