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동탄 참치 코스요리) 동신참치 혼마구로 스페셜(얻어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동탄 북광장에 위치한 동신참치인데요. 리뷰 이름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ㅋㅋㅋ

평소엔 제 돈으로 먹고 리뷰를 작성해서 (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이 붙어있는데, 오늘은 얻어먹어서 .. 바꿔봤습니다!

 

동탄에 사는 아는 형이 저녁을 사준다고해서 동탄 북광장으로 한걸음에 날아갔는데요. 간단히 저녁만 먹기로 했던 약속이 갑자기 너무 고급지게 바뀌어서 깜짝 놀랐어요. 저희는 혼마구로 스페셜을 먹었는데요. 제가 고른 게 아니고 예약이 되어 있어 선택권 없이 먹게되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 중에 양해를 구하고 찍은 거라 메뉴판이나 인테리어 등은 못 찍었고, 저희가 먹은 코스만 사진으로 남겨와서 리뷰를 올리는 거라 조금 부실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위치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동탄점에서 먹었어요. 동탄 북광장에 위치한 곳인데요. 근처에 호텔도 많고 술집도 많더라고요 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마즙도 같이 나오는데 마즙은 호다닥 먹어버려서 ㅋㅋㅋ 사진이 읎네여.. 사진에 보이는 건 전복내장죽인 것 같아요. 참치집가면 항상 나오는 죽인데 전 요게 그렇게 맛더라고요 ㅋㅋ 항상 5그릇씩은 먹는 것 같아요.

 

 

요렇게 묵은지, 단무지, 락교, 고추절임, 와사비도 나오고요.

 

 

기본 세팅 후에는 굴 쌈과 간장새우, 샐러드, 참치 육회가 나왔는데요. 참치 육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름지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정갈하게 담아져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육회를 먹고 있으면 사사미를 가져다 주시는데, 참치집에서 사시미까지 준다니 놀랍더라고요. 

 

 

요렇게 사시미가 나오는데, 사시미 뿐만 아니라 전복, 멍게, 낙지, 랍스터 활회가 나와요!

랍스터 회는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 새우회처럼 탱글한 식감인데 양은 새우회보다 훨씬 많고 너무 좋았어요.

 

 

사시미와 함께 나온 스시입니다. 연어회&광어회가 나오는데 밥알도 단단하고 와사비 양도 적당해서 맛있어요.

 

 

생선조림도 나오고요~

 

 

요건 오리 무침인데요. 새콤하니 맛있더라고요 ㅋㅋ 새콤한 맛 때문에 나온건지 참치집에서 오리고기가 나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무슨 해산물일까 한창 고민하면서 먹었더니 오리고기여서 당황하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요건 생선구이인데요. 메로구이인지 다른 구이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연어 스테이크 같은 느낌도 들었고요.

소스가 달콤했어요!

 

 

기름기만 둥둥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매생이국이에요! 개인적으로 매생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담백하고 시원하니 속을 뚫어주는 맛이었어요.

 

 

 

이제 메인인 참치 사진 보여드릴게요.

 

 

딱 보기에도 고급 부위만 나왔어요. 제가 평소에 먹던 참치집에서 사장님이 깔짝 주시던 고급 부위들이 많아서 깜짝놀랐는데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7시 부근에 있는 부위가 생긴 것도 그렇지만 맛도 소고기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요. 요기서 끝이 아니고, 추가로 더 나오는데요.

 

 

아까 먹었던 랍스터 남은 부위가 버터 구이가 되어서 다시 돌아오고요

 

 

가리비 찜도 나와요! 매생이국에 가리비찜까지 먹으니 먹던 술이 깨는 느낌이더라고요 ㅋㅋㅋ 전체 사진 보여드릴게요.

 

 

참치도 찍었어야 했는데, 나오자마자 찍고 먹기 바빠서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 

마지막으로 식사류를 주문할 수 있는데 식사류는 누룽지, 우동, 마끼, 알밥 네 개중에 인당 한 개씩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은 건 혼마구로 스페셜이구요. 가격은 인당 100,000원이에요. 가격대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나온 것 같아요.

인 당 십 만원이라 비싸긴 했지만 그만큼 다양한 메뉴들과 해산물들이 나와서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얻어먹는 자리라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서 다시 가게 된다면 그 때는 조금더 자세하게 다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작성한 동탄 참치 코스) 동신참치 혼마구로 스페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