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정자동 포장 전문) 피자 꽁테(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에 있는 포장 전문 피자집을 리뷰해 볼 건데요. 저렴한 가격의 포장 전문 피자 체인입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수원 정자동 삼성 미도 아파트 앞에 위치한 피자 꽁테인데요. 전 동네 작은 피자집인 줄 알았는데 포장 전문 피자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약간 피자스쿨 같은 느낌이 든다 싶더라고요 ㅋㅋㅋ

 

 

수원 정자동 포장 전문 피자집, 피자 꽁떼입니다. 전화번호는 031) 271-0808이고요! 혹시 전화번호가 궁금하셔서 들어오실 분들이 있을까 봐.. 적어드렸어요.

 

 

피자 꽁떼 메뉴인데요. 외부에 이렇게 글로 된 메뉴판이 있고, 가게 내부에 사진이 첨부된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둘 다 찍어봤습니다. 

 

 

요건 사진이 첨부된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 좀 특이한 피자들이 보이죠? ㅋㅋㅋㅋ

초코 피자, 견과류 피자는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한데 제 돈으로 먹어보고 싶지는 않은 맛일 것 같아요.

사장님 피셜, 초코 피자는 없애셨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견과류 피자 사주실 분이 계시다면, 제가 맛보고 1,000자 이내로 감상평 남겨드릴게요 ㅋㅋㅋㅋ 저희는 포테이토 피자+치즈크러스트,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요.

10분이 지나 따끈하게 갓 나온 피자를 받았습니다.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피자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또 제가 올리브를 워낙 좋아해서 올리브 추가가 되냐고 여쭤봤는데 흔쾌히 된다고 하셔서 올리브까지 추가했습니다. 원래 포테이토 피자에는 올리브가 안 올라가나 봐요. 포테이토 피자+치즈 크러스트+올리브 추가된 모습이니 참고하세요~~

 

 

치즈 오븐 스파게티 입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그냥 치즈 오븐 스파게티 맛이었어요! 어느 피자집에서 시켜 먹어도 비슷한 맛이라 너무 좋아요 ㅋㅋㅋ 전체 사진 보여드릴게요.

 

 

옆에 갈릭 소스랑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크진 않아요. 그냥 둘이 먹기 딱 좋은 정도의 사이즈인 것 같아요!

라지 사이즈가 따로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혼자서 한 판 클리어 가능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포테이토 피자+치즈크러스트+핫소스 2개 추가+갈릭 소스 1개 추가+스파게티 = 14,200원에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 수원 정자동 포장 전문 피자집, 피자 꽁떼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