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조원동 해물칼국수) 백청우 칼국수(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수원시 조원동에 위치한 백청우 칼국수입니다.

체인이고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만한 곳이지만, 조원점 리뷰임을 감안해서 봐주세요~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장안구청과 장안구 보건소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게 됐는데 백청우 칼국수 본점이 수원 인계동에 있더라고요? 조만간 본점에서도 먹고 본점 리뷰도 남겨볼까 합니다 ㅋㅋ

 

 

간판을 찍으려다가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ㅋㅋㅋ 부득이하게 입구 문을 찍어봤어요.

 

 

백청우 칼국수 조원점 메뉴판입니다. 아마, 체인이라 전 지점 가격은 동일할 것 같아요. 백청우 칼국수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기본 세팅입니다. 배추김치, 열무김치, 다데기, 청양고추, 콩나물과 보리밥이 나와요.

 

 

요렇게가 기본세팅이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어릴 적에 엄마, 아버지랑 같이 칼국수집을 가면 항상 이렇게 보리밥이 나왔는데 요새는 안주는 곳들도 꽤 있더라고요.. 전 이렇게 칼국수 전에 나오는 보리밥이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기본 보리밥을 다 먹고 조금 더 먹고 싶어서 추가 보리밥도 시켰어요 ㅋㅋㅋ 사장님이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냥 보리밥으로 먹을지 추가 보리밥으로 먹을지 물어보시던데 보리밥을 조금만 더 먹고 싶으시다면 추가 보리밥 말고 그냥 조금만 더 주실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궁금하실까봐, 추가 보리밥 양입니다 ㅋㅋ 그릇에 한 가득 나오더라고요. 좌측에 덜어낸 보리밥 양까지 추가 보리밥 양이니까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엄청 많이 주셔서 먹고 나니 면을 다 먹을 수 있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만두전골을 시켜서 만두가 같이 나왔어요. 해물 칼국수를 시키신다면 만두는 빼고 나와요!

 

 

해물도 새우, 쭈꾸미, 굴, 홍합, 미더덕이 들어가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는 팁이라고 적혀있던데,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오셔서 다 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었고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괜찮은 장소인 것 같아요.

만두는 약간 텁텁해서 저처럼 탱글한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 리뷰한 수원 해물 칼국수, 백청우 칼국수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