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닭발 맛집) 닭다릿들(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수원 국물 닭발 맛집, 닭다릿들입니다.

닭발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 덕분에 여기저기 유명한 닭발집들은 많이 먹어본 것 같은데 제 입맛에 맞는 닭발집은 간만에 찾아서 리뷰해보게 되었는데요.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북수원 cgv 맞은편 골목쪽, 케이티 위즈 파크 인근, 서브웨이 송죽점 안 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할만한 곳은 딱히 없고, 조금 내려가셔서 주민센터 인근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 전면 보여드릴게요

 

 

이름이 신기하던데, 이게 지명이더라고요. 배너 뒤 쪽으로 닭다릿들 지명에 대해 설명을 적어놓으셨던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배너에 메뉴들 사진이 함께 찍혀있어서 뭘 시키지? 하는 고민도 조금 덜은 점도 좋았어요.

가게 내부 보여드릴게요.

 

 

은은한 조명에 약간 인스타 감성? 이라고 해야 할까, 좀 영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도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은 순서대로 찍었는데요. 첫 장에 메인 메뉴들과 세트 메뉴가 함께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저희는 A세트(국물 닭발 + 주먹밥)에 쫄면 추가했는데요. 기다리고 있으니 기본 세팅해주셨어요. 보여드릴게요.

 

 

짠! 콩나물국, 치킨무, 이름 모르는 뻥튀기 과자, 닭다리 과자가 기본 세팅으로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닭다리 과자가 나왔을 땐 사장님 센스에 좀 웃었네요 ㅋㅋ

 

 

주먹밥 처음 나왔을 때 사진입니다. 닭발집 주먹밥치고는 특이하게 어린순들을 넣어주셨더라고요. 

보기에도 이쁘고 입에 넣었을 때도 식감이 좋았어요!

 

 

요렇게 뭉쳐놓으니 순때문에 더 신선하고 예뻐 보이지 않나요? 물론 맛도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닭발입니다! 메추리알과 새우, 풍성한 콩나물까지! 18,000원의 저렴한 가격대에 요렇게 풍성하게 나와서 조금 놀랐어요. 쫄면 추가한 건 같이 나오는 게 아니고 따로 주시는데 닭발을 먹다가 1/3 정도 남으면 콩나물국을 붓고 끓여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쫄면은 지금 사진에는 안 보여용.. 

 

 

바로 위에 사진을 끓이면 요렇게 된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먹으면서 느낀 건데 쫄면을 따로 추가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닭발 양이 많았어요. 하지만 가시게 된다면 꼭! 쫄면 추가해서 드세요 ㅋㅋㅋ 맛있는 국물에서 익은 쫄면은 닭발보다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쫄면 풀은 사진은 제가 스킬이 모자라서.. 혐오스럽게 나왔기에 패스할게요.. 

 

저는 차를 가져와서 술을 안마셨는데, 먹다 보니 대리를 부를지 고민하게 하는 맛이었어요!

조만간 차 놓고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ㅋㅋㅋ 이미 송죽동 근처 사시는 분들한테는 닭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근처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닭다릿들 한 번 들려보세요. 정말 넘넘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른 닭발 맛집들도 탐방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리뷰한 수원 닭발 맛집, 닭다릿들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