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나노블럭 리뷰

불독 나노블럭 제작 리뷰

by 김상래 2020. 5. 23.
반응형

얼마 전 차정리를 하다가 예전에 만들어야지 하고 사뒀다가 까먹은 나노 블록을 찾았습니다ㅋㅋ

진돗개 나노블럭과 함께 다이소 강아지 시리즈 다른 모델인 불독인데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천 원짜리 저렴한 나노 블록 만들기 키트입니다.

 

권장 사용 나이 8세의 귀여운 모델입니다 ㅋㅋ

 

언박싱하면 요렇게 부품과 조립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고요.

 

 

혹시나 불독 조립 설명서가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봐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조립 설명서 1 ~ 2번. 몸통 입니다. 

 

조립설명서 3 ~ 5번. 얼굴입니다.

 

조립 설명서를 따라 5번까지 만들면 요렇게 두 덩어리가 나와용.

 

두 덩어리를 합체하면 요렇게 대충 전체 형태가 갖춰집니다.

 

발을 꽂아주면 불독 완성 ~~

 

요 제품은 특이하게 개밥그릇, 사료까지 블록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료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발판에 고정시켜주면 모든 조립 완성!

 

간만에 만든 나노 블록인데, 난이도가 굉장히 쉬운 편이었어요.

진돗개는 만들면서 꽤 헤맸던 기억이 있는데, 불독이 훨씬 쉽네요.

아이들에게 사주실 거라면 불독 먼저 하고 진돗개 시리즈를 도전시켜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다이소 나노 블록 불독 만들기 리뷰는 여기서 끝이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