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나노블럭 리뷰

Sembo block, No. SD8031. 배트맨 나노블럭 리뷰

by 김상래 2019.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노블럭 리뷰는 간만이네요.

추석 전에 만들어야지 하고 사두었다가 차마 손이 안갔던 제품입니다.

블럭 갯수가 많다보니 시간 소요가 예상이 되서 쉽사리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sembo block 사 제품이구요.

제품 넘버는 SD8031 이랍니다.

제품 겉면

겉면만 보아도 벌써 블럭이 많아보이죠?

난이도는 별 4개짜리라고 하네요.

개봉해 보겠습니다.

 

개봉샷

개봉 후 사진입니다.

조립 설명서와 3봉지의 피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몸체 완성.

몸체와 망토까지 완성된 모습입니다.

 

배트맨 완성 중..

눈과 얼굴까진 만들어졌는데 아직 심심하네요.

머리 윗부분이 뻥 뚫려있습니다.

 

머리 윗부분이 휑~~

요렇게요.

대머리라고도 할 수 없이 아예 정수리 부분이 휑하니까 마음이 아프네요.

 

배트맨 완성.

 

정수리까지 만들어 주었답니다.

이제 배트맨은 완성입니다.

기존에 했던 작은 갯수의 블럭들은 여기서 바닥재 조금만 더 추가하면 끝이겠지만, 이 제품은 아니랍니다.

갯수가 많아요.

 

 

배트맨 완성 기념 전신샷.

여기까지 만드는데 한 시간 정도 소요가 되더라구요.

일단 배트맨까진 완성이 됐습니다.

이제 배경 작업을 시작할 건데요.

스크롤 쑥쑥 내려주세요.

 

배경 작업중

기존에 리뷰했던 제품들은 이 정도면 끝이 났을 텐데 이 제품은 손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

 

배경 완성.

오른쪽 위에 한 피스가 튀어나온거 보이세요?

5칸짜리 하얀 민짜 블럭이 있어야 했는데, 4칸짜리가 들어있더라구요.

비워두면 너무 티가 나서 어쩔 수 없이 파란색으로 한 블럭 더 올릴 수밖에 없었답니다.

이제 배트맨을 위치시켜 볼까요.

 

완성샷.

드디어 완성입니다.

총 조립시간은 2시간 정도 걸렸구요.

그래도 배경이 휑한 것보단 훨씬 마음에 드네요.

배트맨의 트레이드 마크인 박쥐 모양 스크린도 마음에 들구요.

580 피스짜리는 첫 도전이었는데, 아주 흡족합니다.

오늘 배트맨 나노블럭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