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나노블럭 리뷰

X-Block, XJ-9555. 비행기 타는 스누피

by 김상래 2019. 8. 30.
반응형

오늘 제작할 나노블럭은 비행기 타는 스누피입니다.

X-BLOCK 제품이구요.

제품넘버는 NO.XJ-9555 입니다.

난이도는 ★★☆☆☆ 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제품은 오픈 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밑판 1장

블럭 2봉지

제작 설명서 한 장 

 

난이도가 두 개짜리라서 그런지 많지는 않네요.

240 피스짜리라고 합니다.

 

 

 

설명서 순서대로 조립을 하다보면 비행기 몸체가 만들어집니다.

만들 땐 몰랐는데 다 만들고 나니 비행기 몸체가 되다니 신기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위에 노랑, 하양, 파랑 블럭은 스누피 몸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들 땐 모르고 있다가 저도 방금 깨달았네요. 

너무 작아서 웃깁니다.

 

 

 

비행기&몸, 스누피 얼굴까지 만들었습니다.

스누피 얼굴이 기분이 굉장히 안좋아보이네요 ..

 

 

하지만 요로코롬 얼굴을 살짝 들어주면, 웃는 상입니다 ㅋㅋ

 

 

밑판 작업 시작했습니다.

저 하얀 부분이 구름을 표현한 건데 이 단계에서는 알아차릴 수가 없습니다 ..

 

 

이렇게 몸체를 올리고 나니 구름 부분 디테일이 좀 들어오죠? 

 

 

 

요게 완성 사진입니다. 스키타는 스누피보단 완성도가 좀 나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구름이 너무 없어서 빈약해 보이기에

 

 

남는 피스들로 구름을 더 만들어 주었더니 훨씬 보기 좋네요.

다음 번에는 난이도가 좀 더 높은 블럭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엑스블록, 비행하는 스누피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