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나노블럭 리뷰

진돗개 나노블럭 제작 리뷰

by 김상래 2019.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나노블럭은 저번에 올린 다이소 나노블럭 2탄 진돗개 나노블럭입니다.

상품 이미지 보여드릴게요.

이번엔 강아지 시리즈 인데요. 강아지 시리즈는 진돗개, 불독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오랑우탄 만들 때보다 난이도가 더 높습니다. 

사용 설명서가 조금 이상해요 ㅋㅋ 제가 초보자라 그럴 수도 있는데, 가슴털 부분이 좀 이상합니다.

어쨌든 개봉해 볼게요.

조립 설명서와 블럭들이 다소곳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반 절정도 완성된 모습입니다. 꼬리부분과 얼굴부분이 대충 윤곽이 보이네요.

완성된 모습 정면샷입니다 ㅋㅋㅋ 가슴털이 없으니까 애 표정이 뾰로퉁 해보이네요 ㅋㅋㅋㅋ

만들다가 가슴털 부분 때문에 몇 번을 해체해보고 안되서 결국 가슴털은 포기했습니다 ..

바닥재에 위치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제가 만든 아이는 진돗개보다는 좀 뾰로퉁해보이는 시바견처럼 생겼네요 ..

난이도 높습니다. 아이가 하기엔 좀 힘들 거 같아요 ㅋㅋㅋ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이소 나노블럭 시리즈 중 강아지 시리즈, 진돗개 제작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