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나노블럭 리뷰

BANDAI) 이브이 프라모델 리뷰

by 김상래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반다이에서 나온 이브이 프라모델인데요.

저번 리뷰한 피카츄와 마찬가지로

커피 한 잔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집어왔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이브이 ㅋㅋ

이번엔 20 파츠군요.

반다이 정품이고요.

 

 

박스 개봉 후 풀박스.

프라모델틀과 박스 내부에

조립 설명서가 있습니다.

 

 

설명서를 따라 금방 만들어진 머리 부분.

피카츄와 마찬가지로

정품이라 그런지

도색도 좋고

퀄리티가 아주 좋네요.

 

 

마찬가지로 설명서를 따라 금방 만든 몸통.

몸통이나 머리나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네요.

 

 

금방 만들어진 완성품.

이번에도 박스와 비교해서

다른 부분은 안보입니다.

저번에도 그렇고 눈동자와 발바닥이 

스티커라 맞춰 붙이는 게 힘드네요.

손을 부들부들 떨면서 맞춰놨습니다 ㅋㅋㅋ

이브이도 7세 정도의 친구들이면

어렵지 않게 완성할 것 같습니다.

퀄리티도 아주 좋고, 역시 반다이 제품이네요.

 

다음번에 다른 제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다이 이브이 프라모델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