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샤브샤브 부페) 948 키친 (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이번 주말을 맞이해서 가보고 싶던 음식점을 방문했는데요.

서수원 이마트에 장 보러 갈 때마다 한 번쯤 가봐야지 했던 948 키친입니다.

위치는 서수원 이마트 내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 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마트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까지 올라간 다음 이마트 입구 말고 반대편 쪽으로 돌아가면 948 키친 입구가 보인답니다.

요렇게요 ㅋㅋ 간판이 참 이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입구를 들어가면 가격과 이용 안내, 대기 명단이 있는데요.

일단 보여드릴게요.

가격은 이렇게 두 종류가 끝이에요 ㅋㅋㅋ 간단하죠? 평일은 11,900원 인당 2,900원 추가 시 소고기 무한리필

주말 및 공휴일은 인당 13,900원에 인당 2,900원 추가시 소고기 무한리필 이 가능 하답니다. 이용 안내도 보여드릴게요.

사실 이용안내라기보다는 고기 받는 법이라고 하는 게 더 어울리겠어요 ㅋㅋ 이용 순서는 사람이 많이 몰리는 경우에는 대기 명단을 작성하고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 분들이 누구누구님! 이렇게 이름을 불러준답니다. 그럼 가서 어떻게 이용할 건지(소고기 무한 리필을 할 건지 말 건지) 얘기하고 결제를 하면 이용 내역에 따라 직원이 교환권을 주는데요. 자리에 가서 육수 및 뷔페 이용하고 고기를 먹고 싶을 때 가서 교환권을 제출하고 고기를 받아오면 됩니다.

요렇게 대기명단 작성 후 앉아있으면 이름을 불러줘요

모든 것이 다 셀프인데요. 셀프바가 워낙 잘되어 있더라고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우선 제일 우측 고기 및 육수 셀프바부터 해서 좌측으로 보여드릴게요.

육수 및 고기 셀프바
버섯, 면류 및 식기 셀프바
버섯 및 면류 셀프바. 우측 면류는 위에 사진 참고하세용
샤브용 야채 셀프바
월남쌈용 야채 셀프바
소스 셀프바
초코 분수 및 요거트 셀프바
탄산 및 얼음, 물 셀프바
식혜, 커피, 아이스크림 셀프바
죽 셀프바 

이 정도 까지가 절반 정도의 셀프바예요. 샤브 육수, 야채, 면류 등등 보통 샤브&월남쌈 집에 가게 되면 있는 정도의 셀프 바고요. 948 키친은 부가적인 음식들이 많은데요. 모든 게 다 뷔페식이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음식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보여드릴게요.

 

 

위에 사진들과 마찬가지로 우측에서 좌측으로 기억나는대로 올려볼게요.

샐러드류 셀프바
육회 셀프바
야끼우동&순대 볶음 셀프바
스프&볶음밥 셀프바
후식류 셀프바
마카로니&샐러드 셀프바
잡채&타코야끼 셀프바
닭강정&제육볶음 셀프바
분식 셀프바
탕수육&피자 셀프바

이렇게 다양한 음식의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브샤브보다도 이런 음식들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더라고요.

아! 실내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접시같은 경우는 셀프바 하단에 준비되어 있고요.

저희는 저 많은 음식 중에 이렇게만 떠서 한 접시 먹고 바로 샤브샤브를 조지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육수는 기본 육수를 베이스로 양념 칸에서 다데기나 스리라차 소스를 풀어 드시면 되는데요.

기본은 이렇게 맑은 육수가 준비가 된답니다.

이렇게 원하는 야채를 넣고요~

월남쌈용 야채와 라이스 페이퍼도 준비해주시고요~

기본 세팅이 끝나면 고기를 받아오셔서 드시면 된답니다.

물론 이렇게 다데기를 풀어서 칼칼하게 드셔도 되고요~ 다데기는 색을 엄청 매울 것 같은데, 그렇게 안 맵더라고요.

그냥 좀 칼칼한 느낌?이었습니다. 저희는 굉장히 만족스럽고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팁을 한 가지 드리자면 굳이 소고기 무한리필 안 하셔도 돼요

저 상단에 보이시는 양이 소고기 양인데요. 그릇이 3개나 겹쳐져 있어서 양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무한리필로 결제해놓고 소고기는 기본 한 번만 먹고 못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인당 2,900원이라지만 두 명이면 5,800원인데 조금 아깝더라고요. 가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서수원 샤브샤브 뷔페 '948 키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