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쌀국수 맛집) 조원시장 사랑이네 쌀국수(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쌀국수가 너무 땡겨서 연무시장 포 자우를 방문했더니 문이 닫혀있더라고요..

사장님이 베트남에 가신 다음에 코로나가 터져서 아직 돌아오질 못하셨나 봐요. 혹시 포자우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2019/11/20 - [일상/음식점 리뷰] - 수원 쌀국수 맛집) 연무시장 포자우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수원 쌀국수 맛집) 연무시장 포자우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점은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맛집 '포 자우'랍니다. 연무시장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여기저기 쌀국수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저에게 집 근처 가장 맛있는..

sanglae.tistory.com

* 포 자우는 현재 사장님이 베트남에서 안돌아오셔서 휴업중입니다 *

 

다른 쌀국수집을 찾다가 집 근처 조원시장에서 쌀국수집을 봤던 게 기억나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조원 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낮에 가신다면 다람쥐 공원 옆 주차자리에 주차하시고 편하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1층에 위치하고 빨간 간판이라 찾기 쉬우실 거에요~ 가게 내에 테이블은 5~6석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메뉴판은 주방 위에 요렇게 사진과 함께 적혀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일단 1차적으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다보니 물, 반찬은 셀프로 운영하고 계시니까 참고하세요.

 

 

쌈 소스, 쌀국수 소스(스리라차), 해선장, 매운 고추, 후추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으니 음식에 맞춰서 취향껏 찍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쌀국수, 베트남식 만두(짜조), 월남쌈을 시켰는데요.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고기는 두 점 올라가 있지만, 현지분들이 해주시는 맛 그대로라 너무 행복했어요.

 

 

해선장과 스리라차 소스를 취향껏 뿌려주시고~ 국물과 비벼서 먹으면 포 자우에서 먹던 바로 그 맛입니다 ㅋㅋㅋ

 

 

월남쌈입니다. 마찬가지로 포 자우와 똑같이 나오는데요. 포 자우보다는 사이즈가 조금 작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짜조입니다. 안에는 고기 민찌가 한 가득 들어있어서 양념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나요~ 전체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해서 먹으면 12,000원입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포 자우가 닫아서 쌀국수가 땡겼는데도 어디서 먹어야 하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조원 시장 안에 이런 맛집이 숨어있었다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집이 조원시장 근처라 아마 앞으로는 포 자우대신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시기 때문에 조금 한적한 시간대를 골라 가시면 좀 느긋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둘이 메뉴 세 개를 시키니까 사장님이 음식이 세 갠데요? 세 개 시키는 거 맞아요? 하고 물어보셨던 게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ㅋㅋ 네, 저는 돼지에요.. 포 자우가 닫아서 쌀국수 못 드시고 계시는 수원 시민분들이라면 조원 시장에 있는 사랑이네 쌀국수 추천드릴게요! 본토의 맛을 맛볼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