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체험 후기

용인 자동차 극장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7. 1.
반응형

리뷰를 시작하기 전 용인 자동차 극장의 홈페이지 먼저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drivemovie.co.kr/m/

 

가족과함께,연인과함께:용인자동차극장

 

drivemovie.co.kr

요 링크를 눌러 들어가시면 상영작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코로나 때문에 폐쇄된 곳은 피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ㅠㅠ

영화관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자의가 아닌 타의로 못 가게 되니 너무 가고 싶더라고용..

마침 송지효 님 주연의 영화 " 침입자 " 가 개봉해서 용인 자동차 극장으로 다녀왔습니다.

 

네비에 용인 자동차극장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용인 민속촌 인근에 있어서 민속촌에서 데이트하고 마무리로 자동차 극장에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만나는 티켓 발권소.

이 곳에서 차량당 2만 원을 결제하고 안내해주시는 해당 상영관으로 입장하면 되는데요.

 

극장 티켓이 있으니 확실히 분위기가 살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내려서 도로가 좀 젖어있는데요.

덕분에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영화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요렇게 앞 차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자동으로 불이 들어오는 차량일 경우..

굉장한 빡침을 느낄 수 있는데요 ㅋㅋㅋ

극장 관리원분들이 영화 상영 전 재빠르게 천으로 막아주셔서 영화 상영 시간 전까진 좀 참아주셔야 해용..

 

극장에 빠질 수 없는 매점입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자동차 극장이라 냄새가 다른 이용자 분들에게 퍼져나갈 일이 없다 보니 라면을 판매하는데요.

컵라면은 물론이고, 흔히 피씨방 라면으로 알고 있는 그 라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핫도그, 샌드위치, 쥐포, 과자 등등 간단한 간식거리도 있고요~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입이 심심할 일이 없더라고용 ㅋㅋ

 

셀프 라면 끓이는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라면& 단무지& 계란 한 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 오는 날 차에서 요 라면을 먹으면서 영화를 봤는데, 분위기가 정말 크~~

코로나 때문에 극장에 가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자동차 극장으로 가시는걸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색다른 경험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용인 자동차 극장 이용 팁을 드리자면..

 

1) 화장실이 언덕 아래 있어서 생각보다 머니 영화 시작 전 미리 다녀오는 걸 추천

 

2) 선팅이 진한 차량은 비추..

저희는 선팅이 진한 편인데 어두운 분위기의 영화는 고개를 밖으로 내밀고 보게 되더라고용..

 

이 두 개를 제외하고는 개인 공간에서 편하게 먹거나 마시면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큰 것 같아요.

영화가 보고 싶지만 코로나 때문에 신경 쓰인다면..

색다른 데이트가 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용인 자동차 극장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