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카페 리뷰

통영 쌍욕라떼) 울라봉 리뷰

by 김상래 2019.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곳은 페이스 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통영의 명물 쌍욕라떼를 판매하는 울라봉입니다.

동피랑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피랑 벽화 마을 언덕에서 힘들게 사진을 찍고 내려오셨다면 한 번쯤 들려 욕 먹기 좋은 곳입니다 ㅋㅋㅋ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동피랑 벽화마을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길찾기 어플로 주소 찍으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보통 간판들처럼 이름이 잘보이게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좀 모여있는 흰 색 건물을 찾으시면 그 곳이 울라봉입니다. 입구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을 찍어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사실 이 곳에 가는 이유는 대부분 쌍욕 라떼 때문이잖아요?

그래서 메뉴판은 과감하게 빼고 라떼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쌍욕 라떼는 어떻게 시키냐구요?

라떼류는 다 됩니다.

가셔서 라떼류를 고르시고 쌍욕 라떼로 해달라고 말씀하시면 카운터에서 인적사항, 특이사항 같은 것을 적는 메모지를 주고, 메모지를 제출하고 나면 와달라고 하는데요.

카운터에서 얘기를 좀 나누면 준비되면 가져다 준다고 말씀하시고 가져다 주신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헷갈리지 않으실 거에요.

 

울라봉 도착 - 라떼류 선택 - 쌍욕 라떼 주문 - 인적 사항&특이사항 작성 - 카운터에서 추가 질문 - 라떼 나옴

순서입니다. 재미 있으려고 가신 거니 보시고 욱하시면 안됩니다~ 저희 라떼 사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요게 제 꺼구요 ㅋㅋㅋ

이게 제 여자친구가 받은 쌍욕 라떼입니다 ㅋㅋㅋ

저희도 처음에는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되었는데요. 지금은 통영 여행을 갔을 때 빼먹을 수 없는 관광 명소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ㅋㅋㅋ 사장님이 판매하시면서 몇 번 트러블이 있으셨는지 재미를 위한 거니 재미로 받아들여 달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실제로 커피를 받고 나선 커피 맛은 어떤지 기분이 많이 상하진 않았는지 물어보시는 걸 보니 장난을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못하시는 분들 때문에 힘드신 것 같아 짠하기도 했네요 .. 

임산부나 어린 아이 동행시에는 쌍욕 라떼 주문 안되니 참고하세요~

2층 베이커리에서 빵도 구워 판매하시더라고요. 저희는 빵은 안먹었어요 ㅋㅋ 욕먹으러 간거라 ..

가시게 된다면 장난은 장난으로! 동피랑 벽화 마을 투어 후에 기분 좋게 욕 한 사발 먹고 오는 것 어떠세요?

지금까지 통영 쌍욕라떼 울라봉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